동그라미 재단 서비스 Brand Identity
Client (주)한국테크놀로지그룹
Scope Brand Identity
한국 동그라미파트너스는 카페, 베이커리, 세차장, 세탁소 서비스를 운영하는 장애인들을 위한 재단으로 소외계층을 공동체로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을 가지고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리뉴얼하였습니다. ‘ㅗ, ㅏ’를 이루는 각각 두 개의 획을 하나의 획으로 이어지고 상하좌우로 뻗어나게끔 형태를 변형하여, ‘너, 나, 우리가 하나로 연결되는 끈’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로고타입으로 동그라미의 구성원, 고객과 기업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